애완조류의 일반관리(home-care) 2

최고관리자 0 2845

사진설명) 새들이 야외에서 자유롭게 먹이를 먹고 있는 모습(싱가폴 주룽지 새공원)



사진설명) 새가 새장밖에서 먹이를 먹는 모습



사진설명)새와 횃대의 모습

 

하지만 주인은 새들의 행동을 감시할 수 있을 때에는 개방된 실내에 횃대를 위치시켜 새를 키울 수도 있습니다.



대개 새들은 거실처럼 개방된 공간의 횃대에서 앉아 쉬는 것을 좋아하여 대체로 움직이지 않고 그대로 앉아있는 편입니다. 그러나 큰 소리나 동작에 놀랐을 때 갑자기 날아오르는 경우가 생기게 되는데 이 때는 계획하지 않고 갑작스레 날아 오르게 되는 것이라서 어이없게도 벽, 문, 창문, 거울에 부딪치기도 합니다. 이는 새들의 지각력이 약하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사진설명)새가 놀라 날다가 날개끝이 가구에 부딪쳐 다친 모습
 

새장 안에만 갇혀 있는 것이 불쌍하게 여겨져 실내에서 자유롭게 날아 다닐 수 있게 해주는 경우, 주인의 의도를 새들이 알아주면 좋겠지만 유감스럽게도.새들은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자신이 더 우위에 있은 것으로 간주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가끔 대단히 공격적일 수도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새들은 조용한 분위기를 즐기는 편입니다만 새들의 성격과 맞추어 새장의 위치를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새들은 주위 환경을 볼 수 있고 모든 사건이 돌아가는 것을 알 수 있는 곳에 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런 새들은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조용한 곳에 두면 안됩니다.
0 Comments

메일문의하기

CS Center


02.546.9539
월-금 : 10:00 ~ 19:00
일요일 휴무
런치타임 : 13:00 ~ 14:30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